제목 | 2025년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입찰 공고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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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최고관리자 | 작성일 | 2024-10-29 | 조회수 | 297회 |
첨부파일 | |||||
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2024. 10. 29.
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은 "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"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공고사항
① 입 찰 명 : 2025년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② 계약기간 : 2025. 1. 1. ~ 2025. 12. 31.(12개월/1년)
③ 계약품목 : 잡곡류, 농산물, 축산물, 수산물, 곡류 및 공산품, 소모품 등
④ 예정금액 : 금180,000,000원(금일억팔천만원)(부가가치세 포함) (※ 추정 예산은 2024년 예산액을 바탕으로 2025년 추정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)
2. 입찰 일정
① 공고기간 : 2024. 10. 29.(화) ~ 2024. 11. 22.(금) 10:00까지
② 서류심사발표 : 2024. 11. 22.(금) 16:00예정(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)
③ 제안설명회 :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추후 공지
④ 업체선정 : 2024. 12. .6.(금) ~ 2024. 12. 13.(금) (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)
(※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주소 : http://www.happyms.or.kr)
3. 참가서류 제출 방법
① 제출기간 : 2024. 10. 29.(화) ~ 2024. 11. 22.(금) 10:00까지
② 제출장소 :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4층 사무실 총무과
③ 제출방법 : 방문접수(우편, 이메일 제출 불가) (※ 가격제안서 엑셀파일은 별도 이메일로 제출바람. happymswc@hanmail.net)
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 * 궁금하신 사항은 031-934-2000 or 031-934-208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|
제목 | 2025년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납품업체 입찰 공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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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최고관리자 |
작성일 | 24-10-29 00:00 |
조회수 | 297회 |
첨부파일 | |
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2024. 10. 29.
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은 "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"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25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공고사항
① 입 찰 명 : 2025년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
② 계약기간 : 2025. 1. 1. ~ 2025. 12. 31.(12개월/1년)
③ 계약품목 : 잡곡류, 농산물, 축산물, 수산물, 곡류 및 공산품, 소모품 등
④ 예정금액 : 금180,000,000원(금일억팔천만원)(부가가치세 포함) (※ 추정 예산은 2024년 예산액을 바탕으로 2025년 추정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)
2. 입찰 일정
① 공고기간 : 2024. 10. 29.(화) ~ 2024. 11. 22.(금) 10:00까지
② 서류심사발표 : 2024. 11. 22.(금) 16:00예정(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)
③ 제안설명회 :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추후 공지
④ 업체선정 : 2024. 12. .6.(금) ~ 2024. 12. 13.(금) (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)
(※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주소 : http://www.happyms.or.kr)
3. 참가서류 제출 방법
① 제출기간 : 2024. 10. 29.(화) ~ 2024. 11. 22.(금) 10:00까지
② 제출장소 : 파주시문산종합사회복지관 4층 사무실 총무과
③ 제출방법 : 방문접수(우편, 이메일 제출 불가) (※ 가격제안서 엑셀파일은 별도 이메일로 제출바람. happymswc@hanmail.net)
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. * 궁금하신 사항은 031-934-2000 or 031-934-208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