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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소통하는 시간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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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례관리팀

  • 복지 당사자를 개별화하여 주체성을 살리고 둘레 이웃을 연결해주는 일로써,
    일상생활지원, 정서지원, 경제적지원 등 개인 및 가정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사례관리

  • 신규개발, 사례회의, 위기개입 및 서비스연계, 사례점검, 재사정, 사례종결, 사후관리, 지역사회네트워크회의

경제적지원

  • 1대1 결연후원, 일시후원, 물품후원, 위기가정지원사업

일상생활지원

  • 주거개선사업 “행복한 집수리”, 방역서비스 “클린방역”, 이미용서비스

정서지원

  • 어르신나들이, 해피버스데이, 말벗안부전화, 칠팔구순잔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