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민 참여 공간

복지관 Q&A

복지관Q&A

불친절한 직원응대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미미
댓글 0건 조회 710회 작성일 24-07-02 16:07

본문

85세 아버지께서 화요일 1~3시 장구 수업 후 우산을 두고 오셔서 전화로 3층 남자 직원분께 확인 부탁을 드렸는데 전화 소리가 작게 설정되어서 잘못 이해하시고 3번 전화를 드렸어요

옆에서 보기 답답에서 제가 통화중 끼어들어 문의했는데 신경질을 내면서 "확인 못해드린다구요~" 하며 소리 치시네요 지난달 비슷한 일로 오전 근무하시는 여자분께 부탁드린적 있는데 친절히 잘 해주셨어요 

고령자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만큼 확인은 못해주더라도 친절히 전화응대 해주셨으면 합니다

목록으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